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맛집] 가성비 끝판왕! 도쿄라멘3900 후기/메뉴/위치

by 단아(DAN_A) 2019. 6. 3.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돌아온 단아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 라멘집인 도쿄라멘3900을 가보았어요

사실 친구와 다른 밥집을 가려고 하다가 새로 생긴 곳이길래 무계획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냉소바 및 여러 라멘이 3900원이라고 하니 엄청 싸죠?

요즘에 3900원 가지고 밥먹으려고 하면 먹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죠

그래서 정말 가성비가 좋은 곳인지 들어가봤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들이 액자에 걸려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하더라구요

 

사진과 같은 분위기에요

안에 등이나 벽지에 벚꽃이 그려져있는 등등 일본 분위기가 나도록 되어있어요

 

도쿄라멘3900 메뉴

 

제일 궁금해하실 것 같은 메뉴판입니다!

냉라멘,돈코츠라멘,미소라멘,소유라멘,냉소바까지 5가지 메뉴는 3900원이구요

나머지는 추가적으로 1,000원~2,000원 정도 더 붙는것 같아요

저희는 이중에서 냉소바,돈코츠라멘,계란추가,새우튀김(토핑추가)을 주문하였어요

총 3,900+3,900+2,000+500 = 10,500원 들었어요

 

주문은 무인포스기에서 가능합니다

방법 또한 옆에 친절하게 적혀있어서 어렵지 않았어요

매장사진은 홍보용 이미지이므로 실제 제공되는 상품과는 다를 수 있다네요

관련건으로 컴플레인이 들어오나봐요

 

영수증 하단에 주문번호가 찍혀있고 주방 위에 보면 번호판이 있어요

해당 메뉴가 나오면 번호판이 바뀌면서 소리가 납니다

번호 확인하시고 가지고 오시면 되요

 

짜잔 메뉴 모습입니다 10,500원의 모습이라고 볼 수 없는 퀄리티 아닌가요?

냉소바에 갈았는 무가 없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냉소바 맛 굉장히 훌륭했어요

육수는 보통 모두들 아는 그 맛인데 면이 탱글탱글하고 잘 삶았더라구요

냉소바는 면의 상태가 생명이잖아요

그런데 면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한 가지 별로였던 점은 새싹같은 나물이 너무 많았다는것

전 갈았는 무가 필요했어요

 

돈코츠 라멘은 기본적으로 깔끔했어요

특유의 돼지사골 냄새가 안나긴 했지만 맛자체는 깔끔했어요

전 돼지사골 냄새를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지만

돼지사골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딴 것보다 추가토핑으로 시킨 새우튀김이 대박이였습니다

2,000원에 3조각을 주는데요

빵가루를 바로 입혀서 튀긴 것이다 보니 따끈따끈하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튀긴걸 많이 못먹어서 그렇지 잘 먹으면 계속 시켜먹고 싶었습니다

물론 가격이 가격인지라 새우가 엄청 통통하고 그렇지 않아요

지도 크게 보기
2019.6.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도쿄라멘3900 위치

위치는 이쪽입니다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도 아직 나오지 않더군요

CU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성비 최강입니다

만약 가벼운 주머니에 괜찮은 식사를 원하신다면 이곳 냉소바나 라멘 좋을 것 같아요!

다음 리뷰는 삼양 별뽀빠이 야끼소바로 다시 오겠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