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미역듬뿍 초장 비빔면 후기

by 단아(DAN_A) 2019. 5. 6.


728x90

 

 

초장 비빔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농심 신상라면인 미역듬뿍 초장 비빔면을 들고 왔어요

오뚜기 미역라면에 이어서 요즘엔 미역이 대세인가보네요?

봉지 색깔부터 초록초록한게 미역느낌이 확 나네요

 

초장 비빔면 구성품

안에 구성품은 면과 자른미역 후레이크와 비빔초장 이렇게 이루어져있습니다

미역듬뿍이라고 적혀있는데 진짜로 건조미역이 들어있어요

 

초장 비빔면 재료들

건미역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맨 밑에 와사비맛 페이스트? 엥? 와사비도 들어가나요?

 

초장 비빔면 조리법, 영양정보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 600ml에 자른미역별첨을 넣고 끓인다(물을넣으면서 미역별첨을 같이 넣습니다)

2. 물이 끓으면 미역면을 넣고 약 4분간 조리 후 찬물에 헹굽니다

3. 물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초장 소스를 넣어서 비빕니다

 

미역 별첨은 완전 양이 작은데 물에 불어나면서 양이 많아지는게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물기를 꼭 짜줘야한다고 해서 잠시 물을 빼려고 채망에 넣어놨어요

미역이 정말 많죠?

하지만 저 비쥬얼만 봤을 때는 맛있을거라는 기대감이 안드네요..

초록색이라서 그런가?

 

별첨소스를 넣고 비빈 다음의 모습입니다

사실 기대를 그렇게 많이 안하고 먹었긴했지만 첫맛이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인 베이스는 횟집가서 주는 미역에 초장 찍어먹는 맛에서 미역 비린내는 나지 않구요

뒷맛은 일반 초장이랑 다르게 팔도비빔면의 소스 처럼 새콤달콤합니다

전 면 식감이 팔도비빔면보다 이 라면이 더 좋은것 같아요

미역도 바다향은 안나고 얇은 미역 특유의 식감만 살아있어서 그렇게 거슬리지 않더라구요

다만 양념이 많은 밑부분으로 갈수록 좀 매콤합니다

끝에는 먹을 때 좀 매웠네요

 

★★★★☆

총평은 5점만점에 4점입니다! 사실 도토리 쫄쫄면보다 사먹는다면 이걸 사먹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율은 75%입니다!

다만 처음에 봤을 때 색감때문에 살짝 꺼려지게 될것 같긴하네요

다음번 리뷰는 커피맛 코카콜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본 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